CAFE

[스크랩] [흥미돋]에스파 닝닝이 한쪽 눈이 X표시된 캐릭터를 골라 그린 이유.jpg

작성자이불과동거중|작성시간26.06.23|조회수38,033 목록 댓글 5

그동안 비밀이었던거 고백하는 닝닝

본인도 오른쪽 눈이 사실상 실명상태라서

눈 때문에 안약도 꼭 들고다닌다고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주4일소취 | 작성시간 26.06.23 무대조명 진짜 셀텐데 관리 잘했으면.. 대단하다
  • 작성자악타고 | 작성시간 26.06.23 헐 몰랐어
  • 작성자설리최진리 | 작성시간 26.06.23 포도막염 이라고 들었던것 같은데 맞남?
  • 답댓글 작성자우베젤라또와플 | 작성시간 26.06.23 이거 어디서 들었어?? 찾아보고싶어서!
  • 답댓글 작성자설리최진리 | 작성시간 26.06.23 우베젤라또와플 유튜브 쇼츠에서! 검색해보니 포도막염 아니고 가시아메바 각막염이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