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임..) 교도관 주먹질로 넘어뜨려 발로 밟고 식판으로 머리 내려치는 재소자들.gif 작성자Tory-|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47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임윤찬 작성시간26.06.23 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돌게이 작성시간26.06.23 사형집행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낙하산 작성시간26.06.23 사형 부활시켜야함 저런거 뭔 교화한다고 ㅉㅉ 죽여그냥 저런놈들 ㅇㄱㅊ에 들어가는 돈이 너무 아깝다 마루타로 쓰고 버려야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onight We Are Young 작성시간26.06.24 걍 죽이자 뭘 살려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작은달콤하게평범하게나에게끌려 작성시간26.06.24 그냥 죽여.. 제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즐겨보자 작성시간26.06.24 아 죽이자 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냠불닭 작성시간26.06.24 엘살바도르 교도소처럼 해야함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팽귄현숙 작성시간26.06.24 인체실험 필요한 것들에 쟤네 갖다 써애꿎은 동물들 괴롭히지 말고 ㅜ쓸모없는 자원이 저렇게 많은데 썩혀서 뭐하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_VD 작성시간26.06.24 죽어야되는 새끼들이 국민세금가지고 숨쉬고 사는게 넘 역겨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길 작성시간26.06.24 제발 인권이고뭐고 패버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힌듈기 작성시간26.06.24 아니 저걸 왜 봐주냐고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아지가 제일 좋아 작성시간26.06.24 동물실험 하지 말고 저것들로 하자 범죄자한테 무슨 인권이 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보검2 작성시간26.06.24 쟤네한테 인권이 어딨어! ㅈㄴ 살만하니까 저지랄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배부른어피지 작성시간26.06.24 우리나라는 왜케 범죄자 인권에 힘을 쓸까...? 얼굴도 공개안하고저렇게 두는것도 세금아까움에어컨을 왜 달아주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피쉰 작성시간26.06.24 동물실험 그딴거하지말고 걍 쟤네로 해 얼마나 좋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50그램타코야끼 작성시간26.06.24 상처사진.여자같은데.. 그냥 다 총살해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아이 작성시간26.06.25 사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차가운젤리 작성시간26.06.26 사형을 안하니까 128%나 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02512101709 작성시간26.06.26 장기기증 하고 태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21 22 23 현재페이지 2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