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십만불작성시간26.06.23
난 왜 전원주 보고 안쓰러워하는지 모르겠어 ㅎㅎ 알아서 본인 행복하게 잘 사실텐데. 이런 사람은 모으는 것 자체가 좋은거야 물건 사는거 좋아하는 사람은 물건사면 행복하고 먹는거 좋아하는 사람은 먹는게 행복하고. 그걸 왜ㅜ폄하하는지 모르겠네 남들 기준에 맞춰서 명품사고 호텔가서 식사하고 그래야 행복한가 ㅎ 이번에 선우용녀 유튜브 글 보고 더 그러는거같은데 그런 시선도 남의 성과를 후려치기 하는거 아닌지?
답댓글작성자뮤뮤ㅁ작성시간26.06.23
맞아 ㅋㅋ 전원주 방송이나 어디 나올때마다 돈얘기하잖아 레파토리 항상 같은데 뭘 안쓰러워하는지 모르겠음..돈 쓰는것보다 돈 아득바득버는게 목표인 사람들이 더 많음 전원주는 하닉 말고도 다른 주식으로고 수익 많이 봤댔음 걍 주식을 잘 하는 사람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