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이 시각 한국 재테크 분야 1황…

작성자캣으퍼|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3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내가 나에게 작성시간26.06.23 진짜 정정하셨는데
    고관절 수술한뒤로 기력이 없으시더라
    이빨빠진 호랑이 보는 기분이였어
    이제는 본인한테 쓰셨으면 ㅜ
  • 작성자 십만불 작성시간26.06.23 난 왜 전원주 보고 안쓰러워하는지 모르겠어 ㅎㅎ 알아서 본인 행복하게 잘 사실텐데. 이런 사람은 모으는 것 자체가 좋은거야 물건 사는거 좋아하는 사람은 물건사면 행복하고 먹는거 좋아하는 사람은 먹는게 행복하고. 그걸 왜ㅜ폄하하는지 모르겠네 남들 기준에 맞춰서 명품사고 호텔가서 식사하고 그래야 행복한가 ㅎ
    이번에 선우용녀 유튜브 글 보고 더 그러는거같은데 그런 시선도 남의 성과를 후려치기 하는거 아닌지?
  • 답댓글 작성자 해피엔딩은내꼬ㅋ 작성시간26.06.23 2
  • 답댓글 작성자 뚜루루뚜루루루루뚜루루루루 작성시간26.06.23 그영상에서 원주님 본인이 이렇게 산게 너무 억울하대 그리고 뷔페도 퍼먹을때마다 돈나오는거냐고 물어보고 (연출일지고 모르지만) 그래서 그영상보고 안쓰러워하는사람 많은듯
  • 답댓글 작성자 십만불 작성시간26.06.23 뚜루루뚜루루루루뚜루루루루 나도 봤어 그거 빌미로 무슨 불쌍한 노인네 보듯 하니까 황당하다는거야 여기 댓도 보면 주식 선정 존버 대단하다는 말보다 그런 댓글이 대부분이잖아 주식 잘 보유했다는 게시글인데 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 뮤뮤ㅁ 작성시간26.06.23 맞아 ㅋㅋ 전원주 방송이나 어디 나올때마다 돈얘기하잖아 레파토리 항상 같은데 뭘 안쓰러워하는지 모르겠음..돈 쓰는것보다 돈 아득바득버는게 목표인 사람들이 더 많음 전원주는 하닉 말고도 다른 주식으로고 수익 많이 봤댔음 걍 주식을 잘 하는 사람이야
  • 작성자 자네는얼굴은토끼인데머리는뱀이야. 작성시간26.06.23 지금이라도 그 돈 본인 위해서 팍팍 쓰셨으면 좋겠음 남자 좋아하시니까 미스터미스터 이런 공연 다시니면서 즐기시면서 사셨으면..
  • 답댓글 작성자 2408 작성시간26.06.23 엌ㅋㅋㅋ미스터미스터 ㅋㅋ
  • 작성자 시츄가제일귀여워 작성시간26.06.23 우리할아버지도 그렇게 평생을 아끼다 가셨는데 넘 허무함...좀 즐기고 가시지 ㅎㅎㅎ
  • 작성자 생명 작성시간26.06.23 이제 뭐 사야해요?
  • 작성자 슈퍼리치 작성시간26.06.23 근데 모든 나잇대.성별통틀어 506070 여성들이 주식잘한다고하더라
    실시간으로 떨어지든말든 묵혀놓길잘하셔서그런가
  • 작성자 jenjen22 작성시간26.06.23 전원주버핏 ㅋㅋㅋㅋㅋ
  • 작성자 인터내셔널 작성시간26.06.24 근데 궁금한게 주식 매수해서 갖고있기만 하면 증권사에 무슨 이득이 있는거야? 사팔 해야 수수료 떼가서 이득 아닌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