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계란값 치솟자 편의점 가공란도 뛰었다…‘감동란’ 100원 인상

작성자바나나스플릿구슬|작성시간26.06.23|조회수1,744 목록 댓글 23

출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6/0002660054?sid=101



23일 업계에 따르면 다음달 1일부터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감동란 100g, 동의란 2입, 녹차훈제란 2입, 죽염동의훈제란 2입의 가격이 2700원으로 100원 인상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라는대로 이루어지리라 | 작성시간 26.06.23 계란도 아껴먹어야되네 ㅠㅠㅠ
  • 작성자그웬 스파이디 | 작성시간 26.06.23 하루에 계란 하나씩 먹는데 큰일 났네ㅜ
  • 작성자조쉬 코헨 | 작성시간 26.06.23 하루에 두개씩 먹는데ㅠㅠ
  • 작성자뽈뽈거리는먼지 | 작성시간 26.06.23 닭 키우고싶다...민원만 안들어오면 정말 ㅜㅜ
  • 작성자이름이름 | 작성시간 26.06.23 그냥 계란 한판에 만원씩하더라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