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해외 일부 사람들이 너네 백인되고싶지! 흰피부 갖고 싶은 거 보니 백인 되고 싶은거지! 할때마다 생각하는 것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23|조회수5,858 목록 댓글 22

출처: 여성시대 (릴리즈드)



니네한테 부러운건 췌장 뿐이니까 내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랜덤펭귄 | 작성시간 26.06.23 진심 췌장이나 내놔 나 충분히 하얗다고 시벌
  • 작성자초여름 그림자 | 작성시간 26.06.23 난 ㅈㄴ 허옇고 약해서 햇빛보면 기미 존나생기고 뻘개지는 피부가 아니라 건강하고 매끈하고 맑은 피부를 원한다고
  • 작성자세상살이개힘드네 | 작성시간 26.06.23 기미주근깨피부잖어 한국인은 도자기를 원하는거지(나도기미있음 백인피부얘기하는거)
  • 작성자알트랄라라 | 작성시간 26.06.23 백인 부럽긴 함 근데 피부가 하얘서 부러웠던적은 없는디 동양인 흰 피부 보고는 부러워해도 백인 흰 피부보고 부러워한적은 없음
  • 작성자콩순이시장통 | 작성시간 26.06.23 화이트닝이랑 브라이트닝은 다르다고 뱅신들아 코쟁이새끼들이 말이많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