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뉴질랜드 길거리 바닥에서 불리고 있는 한국 노래

작성자주디피아로아로|작성시간26.06.23|조회수4,859 목록 댓글 6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5965547




https://youtube.com/shorts/oC8RPty0LKg?si=KyGJtrlRw-qSnJVS







(쩌리 공지, 부털 처리 강화 공지 참고~)


https://cafe.daum.net/subdued20club/WU3B/1

사회성 떨어지는 댓 금지
문제시 내 말이 그냥 맞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피타브레드 | 작성시간 26.06.23 오 발음도 괜찮다 가사가 들리는데?
  • 작성자수빠두빠 | 작성시간 26.06.23 오 이노래 거의 이십년된 노래 아닌가? 이 옛날 명곡을 어디서 찾았대?
  • 작성자나 보 람 | 작성시간 26.06.23 개좋다미띤
  • 작성자바라는대로 이루어지리라 | 작성시간 26.06.23 와.. 너무 좋다..
  • 작성자슈퍼리치 | 작성시간 26.06.23 잘부른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