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수야 혹시 사무실 청소는 막내가 하는거야?(중소기업 근무 썰) 작성자은조|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7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돼되되돼돼 작성시간26.06.23 좆소야놀자와..난 근무도중에 사장와이프랑 와플메이커로 크로플만들어먹고공장장이랑 마당에서 자재남은목재 태워서 닭꼬치구워먹은 썰이 다인데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어쩔티빕비 작성시간26.06.23 어쒸 우리도 사장님이 맨날 창고 뒷마당에서 고기구워먹자하는뎈ㅋㅋㅋㅋ캐웃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hineonme 작성시간26.06.23 와.. 그래도 인센 줄 정도면 단타 졸라 잘 쳤나봐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헛소리 금지 작성시간26.06.23 테이프 없다고 청구해달라니까 파트장이 왤케 많이 쓰냐고 너네 테이프 끈끈이는 떼냐고 머라함; 심지어 중견이상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맙두맙 작성시간26.06.23 나는 차라리 좆소라서 자유로웠으면 좋겠는데.. 그렇지도 않으려나? 채용하는 꼬라지나 대표 꼬라지 보니 자유로울거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배부부 작성시간26.06.23 단타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원수원수원 작성시간26.06.23 출근길에 담장 박아서 범퍼 다 찌그러져있는데 일하다가 나오니까 아재들이 다 펴놨음 도금도 해줘가지고 아주 말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복현 작성시간26.06.23 ㄹㅇ 좆소는 좆소 다워야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묘미묘미 작성시간26.06.23 ㅋㅋㅋㅋㅋ 재밋다... 나도 이런 좆소다니는데 나름재밋는거같아 이런 좌충우돌의맛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디바먹고싶다 작성시간26.06.23 경지팀 팀장님네 회사로 입사해서 정보 얻고싶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걸음 작성시간26.06.23 인센 주려고 주식 단타한거 존멋…… 어떻게 저러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채소쨥쨥 작성시간26.06.23 쑨디 ㅋㅋㅋㅋㅋㅋㅋ ㅅㅂ 개웃겨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근육통 살려조요 작성시간26.06.23 수정테이프, 볼펜 등등 다 쓴거 무조건 모아놔야댐 왜냐면 그래야 일대일로 교환해주기 때문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