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에서 저 떨어뜨린 인사담당자랑 식당에서 마주쳤는데 먼저 말걸고 아는척 하네요 작성자Tory-|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35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일톤 머스크 작성시간26.06.23 면접관이 뭐라고 지가 뭐라도 되는줄알고 꺼드럭대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만 리더스 작성시간26.06.23 인담자가 뭐라고ㅋㅋㅋㅋㅋㅋ개웃김 진짜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노만 리더스 작성시간26.06.23 15년찬데 ㅋㅋ나도 좃소다닐때 세상 좁다 이지랄 얘기 많이 들었지만ㅋㅋ지금은 대기업다니고 ㅋㅋ인담자는 그럴 능력없어요ㅋㅋ 아 본인이 능력안되어서 이런 인연이라도 희미하게 기대는 사람이라면 모르겠지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굽시늬우스의 띠 작성시간26.06.23 지가 회사안에서나 인사담당이지 밖에서보면 그뭔씹이세요. 나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셜록홀즈 작성시간26.06.24 이여시 말 시원하게 잘허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흣냐냐ㅑ냐ㅑ 작성시간26.06.24 걍 살다보니 적 안만들고 둥글게 사는게 인생 편해지는 길이더라 날 세우고 살면 본인만 피곤해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아이에 작성시간26.06.24 2달동안 연락 한번 안했는데 무슨 인연인거처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뚱인데요? 작성시간26.06.24 지맘에들었어도 최종으로 저사람뽑힌게 아니란걸 본인이 알면.... 나였으면 면접자한테 말안걸거같음 한남아저씨가 나대다가 한소리 먹었네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닷뎀 작성시간26.06.24 ㄹㅇㅋㅋㅋㅋㅋ그뭔씹 그냥인사면 반갑게받겠는데 취업했냐 왜쳐물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ubjf 작성시간26.06.24 존나 꺼드럭대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Rubjf 작성시간26.06.24 취직했냐를 뭣허러 물어봄걍 잘 지내시냐 반갑다 이렇게 하지 쯧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멀티커피 작성시간26.06.24 떨어트려놓고 뭐냐 넌씨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상식적인 개10갑부 작성시간26.06.24 머하는 놈이고 ㅡㅡ 아저씨 그냥 갈길가쇼 ㅋㅋㅋㅋㅋ뭔 면접 붙일때 오지랖부리면 모를까 저런상황에서 왜 오지랖부려서 그딴걸 물어보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코츄러스맛 꼬북칩 작성시간26.06.24 난 걍 인사하고 대답할 것 같아 저 사람만의 의견으로 합불 결정나는건 아니니까.. 을 마인드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오히려 면접관이 나 기억한게 신기할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모지123 작성시간26.06.24 저 못햇어요 자리잇나여ㅜ취직시켜주세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인트 엑소시스트 작성시간26.06.24 인생 최고의 업적이 취준생 면접에서 떨어뜨린건가봐ㅉ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당신의샛별 작성시간26.06.25 다음에 기회있을때 알려줄수도있잖아 나를 인상깊게봤나보다 하고 잠깐 스몰톡정도는 쌉가지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맥그로우 작성시간26.06.25 말 왜 걸어 도라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6 17 현재페이지 18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