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dkdlrkdjqtspdkeisnzsk작성시간26.06.23
엥 솔직히 양극화 심해지는거 ㄹㅇ로 못느낌??? 자게에 수익캡쳐만 봐도 시드없어서 수익금 적은 사람 수두룩 빽빽하던데ㅠ 진짜 돈놓고 돈먹기라... 이번 상승장에 진짜 차이심해질걸 ..?? 그리고 그 돈 다 부동산 갈거고 그럼 무주택자하곤 더더욱.. ㅠㅠ 2천피 시절이 더 낫다고 해석하면 할말하않ㅋㅋ
작성자기혼논리=띠부띠부씰작성시간26.06.23
이거는 뭔 재벌 자식으로 태어난 사람이랑 판잣집 자식으로 태어난 사람 비교하는 소리야 원래 빈부격차는 늘 있었고 같은 선상에서 시작한 적이 단 한번도 없는게 삶인데 감정호소 지리네 비트코인도 막 나왔을때 사서 ㅈㄴ 올라갔을때 팔았음 격차 나는거지 당연한 소릴 하고 앉아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