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고민정 "코스피 9000, 청년들에겐 박탈감과 절망만 커져"

작성자알랑가몰라요|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0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몬데오 작성시간26.06.23 할말이 없다.. 이래도 저래도 이재명은 욕만처먹네 지지율 폭락하니까 이제야 슬슬 기어나와서 한마디 덧붙이는거봐
  • 작성자 현재에감사 작성시간26.06.23 국힘이 하는 말 아니냐
  • 답댓글 작성자 현재에감사 작성시간26.06.23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dkdlrkdjqtspdkeisnzsk 작성시간26.06.23 엥 솔직히 양극화 심해지는거 ㄹㅇ로 못느낌??? 자게에 수익캡쳐만 봐도 시드없어서 수익금 적은 사람 수두룩 빽빽하던데ㅠ 진짜 돈놓고 돈먹기라... 이번 상승장에 진짜 차이심해질걸 ..?? 그리고 그 돈 다 부동산 갈거고 그럼 무주택자하곤 더더욱.. ㅠㅠ
    2천피 시절이 더 낫다고 해석하면 할말하않ㅋㅋ
  • 답댓글 작성자 달의 바다 작성시간26.06.23 22
  • 작성자 기혼논리=띠부띠부씰 작성시간26.06.23 이거는 뭔 재벌 자식으로 태어난 사람이랑 판잣집 자식으로 태어난 사람 비교하는 소리야
    원래 빈부격차는 늘 있었고 같은 선상에서 시작한 적이 단 한번도 없는게 삶인데 감정호소 지리네
    비트코인도 막 나왔을때 사서 ㅈㄴ 올라갔을때 팔았음 격차 나는거지 당연한 소릴 하고 앉아있어
  • 답댓글 작성자 기혼논리=띠부띠부씰 작성시간26.06.23 돈이 돈을 버는거 여기서 모르는 사람 누구 있음....?
  • 작성자 초기 작성시간26.06.23 비트코인이나 미국주식 흥할때도 심했는데 유독 코스피 주도장에만 잡도리하는게 보임 이래도 징징 저래도 징징~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