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전갈자리들 존나 부럽고 질투나고 좀 불공평함 좋은거 지들만 다 가져감 jpg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23|조회수8,756 목록 댓글 8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601012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milkteaa | 작성시간 26.06.23 고마우이~ 작성자꼬질미 | 작성시간 26.06.23 나 전갈자리고 10월말쯤 생일인데 안좋아 생일캠핑가고싶은데 그때쯤 할로윈이라 캠핑가기힘들거나 가면 잼민이들 존나많아 ㅠㅠㅠ 작성자A Star Is Born | 작성시간 26.06.23 어어..고마워.... 작성자은빛포말 | 작성시간 26.06.23 전갈자리인데 저렇게 좋게봐주니 어라둥절하다 작성자고요한 도요새 |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ㅋㅋ갑자기 머리채 잡혀서 들어옴ㅋㅋㅋㅌ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