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러브버그 방역 못하는 이유

작성자해커스 공무원|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3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2번찍으셧으면나가쇄요 작성시간26.06.23 참을게.. 제발 근데 천천히 날아오지 말아줘 그냥 차라리 빨리 날아 ㅠㅠ
  • 작성자 퐁당퐁당쇼콜라 작성시간26.06.23 근데 번식력이 너무 좋아서.. 물리적으로라도 좀 줄이긴 해야하지않나
  • 작성자 Gabriel 작성시간26.06.23 그냥 러브버그랑 직접 현피뜰게
  • 작성자 나일론 머스크 작성시간26.06.23 꿀벌을 도와준다니ㅠㅠㅠㅠ조금 참아볼게..
  • 작성자 가을이조타 작성시간26.06.23 전에 순수 물 뿌리는걸로 방제가 된다고 했던것 같은데 이게 문제가 되지 않는다면 물이라도 뿌려야겠네..ㅠ
  • 작성자 옥스스 작성시간26.06.23 봉산에 편백림 조성하겠다고 멀쩡한 나무들 다 베어서 민둥산 만들었는데 알고보니 암반지대에다가 경사로에서는 편백나무가 살 수 없어서 편백림 조성 실패함 원래 숲에 나무곤충생물 구성 다양했는데 다 밀어버리고.. 다양하게 구성되어야할 생태계를 나무 1종류로 구성하면 단일곤충이 폭발한대 그 뒤로 대벌레가 뒤덮고 그거 없애겠다고 살충제 희석액 9200리터 뿌리고 끈끈이까지 설치해서 생태계 환경 더 ㅈ창남 대벌레랑 모든 곤충과 새 죽여서 결과적으로 지금 러브버그 창궐.. 그냥 업보란 말 밖에..
  • 작성자 루루루누우 작성시간26.06.23 작년에 집에 진심 20마리는 잡을만큼 너무 심각햇음.. 검은 옷 입어도 달라붙고 테이크아웃한 커피 안으로 들어가고 집에서 옷 갈아입는데 속옷에서 시체 나오고 ㄹㅇ 진짜... 이건 겪어보면 참으라는 말은 못함.... 그냥 좋은 대책 나와서 개체수 줄일 방안 나왔으면 좋겠엄,,,,
  • 작성자 뜨개독학 작성시간26.06.23 나 복도식 아파트라 아침마다 러브버그들이 꽃가루 행진마냥 달라드는데 이거 알고 걍 참음......ㅠ 무는 것도 아니고
  • 작성자 나뭐하라고~! 작성시간26.06.23 이 꼴을 만든것도 인간.. 걍 살아라
  • 작성자 터치터치 작성시간26.06.23 익충이라던데...걍 참자...
  • 작성자 뮤토토 작성시간26.06.24 그려... 얼굴에만 오지마... 입에만 들어가지마..
  • 작성자 호기심천국 작성시간26.06.24 근데 진짜 바퀴벌레같이 생겨서 너무너무 혐오스러움...
  • 작성자 귀뚜라미귀뚜라미 작성시간26.06.24 하 ㅜ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