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KBO 레전드 어린이 관중 모음.gif

작성자행운이따라줄거예요|작성시간26.06.23|조회수4,295 목록 댓글 32

출처: 여성시대 토프 베이퐁



엘롯라시코
희비가 극명하게 갈린 롯린이와 엘린이

너무 서럽게 울어ㅠ



흥 넘치는 삼린이




9회를 막지 못하고 연장전에 들어가자 눈물을 쏟는 엔린이




4회 초 8:0 만루... 빡친 갸린이




홈런에 흥분함ㅋㅋㅋㅋ




나지완(기아 선수)가 삼진 먹었는데 따봉 날리는 갸린이의 여유
비꼬는 게 진정한 야빠ㅋㅋㅋㅋㅋㅋㅋ




2점 차로 지고 있던 9회 말 투아웃 마지막 아웃카운트
극적인 순간 터진 동점 홈런에 오열하는 슼린이
기뻐서 우는 거임ㅜㅜ




인생 2회차 감독 포스로 박수 치는 야잘알 어린이들ㅋㅋㅋㅋ

한 30년 야구 본 것 같음



참고로 ’ㅇ린이‘ 나쁜 뜻 아닙니다... 옛날부터 어린이 팬들 ’(팀 줄임말)+린이‘라고 불렀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배가고픈데어쩌면좋지ㅎ | 작성시간 26.06.23 삼린이 흥많나봐
  • 작성자말차두쫀볼 |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걸스제너뤠이션 |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스폰지밥할아버지 | 작성시간 26.06.23 난 저삼린이 아버지 겨드랑이 빵꾸난 반팔이 너무 웃김ㅠㅠ
  • 작성자냉이된장국레쓰고 | 작성시간 26.06.23 막짤 셋 타코-투코-감독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