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에서 워홀러들 구직 이렇게 함 작성자릴리즈드|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5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올브리영 작성시간26.06.23 아...내향인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여름 그림자 작성시간26.06.23 저런일 은근많음 카페뿐만아니라 호주든 미국이든 멀쩡한회사도 공고없는데 그냥 이력서넣고 혹시 자리있음 연락달라 이런식으로 취업하는사람 꽤많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변준형no5 작성시간26.06.23 진짜긴한데 ㅋㅋ 난 한번도 성공못함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몬맛레모네이드 작성시간26.06.23 나도 캐나다에있을때 저러다 카페알바했어 ㅋㅋㅋㅋㅋㅋ 최저에 ㅈㄴ힘들엇지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라냉국수 작성시간26.06.23 ㅋㅋㅋㅋㅋ호스피탈리티는 큰 회사도 아니고 특별한 기술도 필요 없으니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atellite 작성시간26.06.23 와 정말... 내향인들은 못살아남겠다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배움을 갈구하는데유 작성시간26.06.23 채용공고? 노내가 채용에게로 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알라모아나 작성시간26.06.23 오 그러고보니 나도 시드니에서 그냥 밥먹으러갔다가 사장님이랑 대화하면서 일구하고있는중이다했더니 레쥬메 달라해서 그자리에서 채용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떡 볶 이 작성시간26.06.23 ㄹㅇ 나 호주갔응때 온라인 지원한곳은 연락 한곳도 안오고 아무데나 워크인해서 이력서 내고온 곳에서만 연락옴 ㅋㅋ 그렇게 쓰리잡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럴만두하겟지 작성시간26.06.23 나도 예전에 인턴할때 그냥 회사에 메일 보내서 한적잇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하거싶어 작성시간26.06.23 나도 저렇게 잡 얻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물로 작성시간26.06.23 걍 존나 운...나도 이번에 레주메드랍해서 구하긴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스트라단무지 작성시간26.06.23 나 처음 갔던 곳이 케언즈였는데 케언즈가 시골이라 지금까지도 저렇게 하는게 맞다고 생각하고 있었어.......아니 레쥬메들고 안 돌리면 어떻게 구해.......?레쥬메 한 50장씩 들고 밥 먹다가 마음에 들면 레쥬메주고, 산책하다가 예쁜 가게 있으면 레쥬메주고, 카페가서 커피 맛있으면 주고덕분에 케언즈에서 투잡 뛰었다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번주만버터 작성시간26.06.23 캐나다두.. 호외요 호외하고 직접 레쥬메뿌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지킴이 작성시간26.06.23 저것은 운입니다ㅠ 워크인 구인구직 활발한 건 맞는데 저렇게 쉽게 홀랑되는 건 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냥그런날 작성시간26.06.23 나도 저렇게 일 시작했어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길리임 작성시간26.06.23 나도 ㅋㅋㅋ 저렇게 일시작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크킄 작성시간26.06.23 나 지게차 몰 줄 아는데 냅다 호주가고싶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나나차차나 작성시간26.06.24 아 가웃기닽ㅌㅌㅌ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