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언니 상견례하고 가족들끼리 국밥집에서 뒷풀이 하고 있었는데 옆테이블에서 혼술 하던 아저씨가 갑자기 툭툭 치길래 작성자릴리즈드|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8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홈런볼런홈 작성시간26.06.24 낭만있다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천리사 작성시간26.06.24 낭만 미쳤다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fter LIKE 작성시간26.06.24 낭만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라비아따마시따따봉 작성시간26.06.24 근데 상견례때 맛있는거 먹지 않아?(안해봐서 모름ㅠ) 밥 먹고 또 국밥을 먹는거야? 자리가 편하지 않아서 다들 적게드신건가?? 치킨으로 뒷풀이 했다고 했음 안궁금했을텐데 국밥이라 궁금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멋지다서리야 작성시간26.06.24 다들 긴장해서 밥이 코로가는지 입으로 가는지 모르던데ㅋ 언니 상견례하고 엄빠 집에서 해물탕 거하게 먹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쿨립스 작성시간26.06.24 낭만아재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딥치즈 베이컨 포테이토 작성시간26.06.24 ㄹㅇ낭만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4 현재페이지 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