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힐링]우리집 강아지 애기때 ㄹㅈㄷ 귀여운썰

작성자고구마싹순|작성시간26.06.23|조회수15,293 목록 댓글 49

출처 : 여성시대 다주거

https://x.com/forourloving_/status/1712664318683259352?s=46&t=XH4Bb6CKPgKH3WQKPV23xg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져지면뭐어때인간미있어진거야^^ | 작성시간 26.06.23 우리집은 푸들이었는데 낯선사람 집에 올때만 한 번 왕! 짖고 안짖었어 밖에 산책나가서 다른 강쥐들 만날땨도 안짖고, 그래서 강쥐 성대 수술한거냐고 오해 많이 받음; 보고싶당 울 강쥐 강아지별에서는 왕왕 많이 떠들어라~~~~
  • 작성자프리티포 | 작성시간 26.06.23 아웅 너무 귀여워
  • 작성자원투타타타 | 작성시간 26.06.23 우리애도 집에오고 한살될때가지 목소리를 못들어서 걱정했었는데 시츄였음 ㅋㅋㅋㅋ
  • 작성자도토이랜드 | 작성시간 26.06.23 그저 행복한 강쥐
  • 작성자asap baby hurry up dont be lazy | 작성시간 26.06.23 천사아기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