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힘들어하는 친구에게 직접 만든 선물을 줬는데 안 받겠대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15,289 목록 댓글 63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602491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98년도에는요 | 작성시간 26.06.23 아 생각나는 사람 있어서 개싫어 조오올라 손글씨로 뭐 구구절절 써서 주는데 개부담스러웠고 그 정도 라포도 없는 사이라 징그러웠어
  • 작성자얼음별대탐험 | 작성시간 26.06.23 .....? 왜저래...무서워진짜...;;;
  • 작성자굽시늬우스의 띠 | 작성시간 26.06.23 트윗만 봐도 글을 존나 못 쓰는거 같은디
  • 작성자꽃의 천사 메리벨 | 작성시간 26.06.24 A4 한 장 분량을 써서 준 거야?....
  • 작성자zior park | 작성시간 26.06.24 힘들다는데 더 힘들게하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