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백인들한테 여름에 일본에 와달라고하는 일본인.jpg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15,422 목록 댓글 118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6021120

 

 

 

 

 

꼭 썬크림 안바르고 와서 타죽어보라고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sap baby hurry up dont be lazy | 작성시간 26.06.23 대구 다녀와
  • 작성자정의로운 장도리 | 작성시간 26.06.23 8월달에 교토 함 가봐라 진짜 여기가 사람 사는 데냐 소리가 절로 나올걸
  • 작성자Blueheart | 작성시간 26.06.23 8월 중순에 한국와서 땡볕에 밭메기 체험 이런거 좀 해라
  • 작성자로또당첨되고싶 | 작성시간 26.06.23 교토=분지라 존나 더움
    나고야도 일본에서 더위로 유명한 지역... 대구?같은 포지션
  • 작성자소금빵인절미 | 작성시간 26.06.24 양산쓰면 죽는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