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타]고깃집에서 카드 결제해주던 중 아기가 너무 예뻐서 물어봄 작성자십육초|작성시간26.06.23|조회수32,621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쿠우쿠우화장실문지기 | 작성시간 26.06.23 👶 : 시불 지금 머라했냐 작성자조섬모 | 작성시간 26.06.23 아존나웃기네 작성자난이미가졌어 | 작성시간 26.06.23 건강아 시불해 작성자뛰라노사우르스 |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소고기먹었지롱 |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불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