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한국인은 과연 공자를 한국인이라고 생각하는지 직접 물어볼게요 작성자nupp|작성시간26.06.23|조회수17,182 목록 댓글 6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nupp 저는 지금 서울 홍대거리에 나와있는데요한국인은 과연 정말 공자가 한국인으로 알고 있을까요??얼마나 어떻게 알고 있는지저와 함께 알아보시죠! 대부분의 한국인도 공자를 중국인으로 생각한다고 알 수 있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레몬나르다빚갚으리오 | 작성시간 26.06.23 공차? 작성자______kangman | 작성시간 26.06.23 공씨들도 중국에서 온 성이라고 얘기하는데 뭔 개소리야.... 느그공자 안가져 작성자치아아 | 작성시간 26.06.23 공자 ㅈ도 관심없음 중국 물건이든 사람이든 한국걸로 만들고 싶은 건 단하나도 없어 짱깨들아 작성자베르나릅 | 작성시간 26.06.23 느그 공자 관심 없다고요 작성자matcha latte- | 작성시간 26.06.24 음침한 일본 시발놈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