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한국인은 과연 공자를 한국인이라고 생각하는지 직접 물어볼게요

작성자nupp|작성시간26.06.23|조회수17,182 목록 댓글 60

출처: 여성시대 nupp

 

저는 지금 서울 홍대거리에 나와있는데요

한국인은 과연 정말 공자가 한국인으로 알고 있을까요??

얼마나 어떻게 알고 있는지

저와 함께 알아보시죠!

 

 

 

대부분의 한국인도 공자를 중국인으로 생각한다고 알 수 있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몬나르다빚갚으리오 | 작성시간 26.06.23 공차?
  • 작성자______kangman | 작성시간 26.06.23 공씨들도 중국에서 온 성이라고 얘기하는데 뭔 개소리야.... 느그공자 안가져
  • 작성자치아아 | 작성시간 26.06.23 공자 ㅈ도 관심없음 중국 물건이든 사람이든 한국걸로 만들고 싶은 건 단하나도 없어 짱깨들아
  • 작성자베르나릅 | 작성시간 26.06.23 느그 공자 관심 없다고요
  • 작성자matcha latte- | 작성시간 26.06.24 음침한 일본 시발놈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