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부터 건조까지 64분…LG전자, '국내 최대 용량' 워시타워·콤보 출시 작성자바나나스플릿구슬|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자기 작성시간26.06.23 콤보 더 업그레이드 되거라... 통돌이 10년정도 쓰고 갈아타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올해도 사랑이야 작성시간26.06.23 드디어 이거는 자동문열림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개구기개구리 작성시간26.06.23 그거 삼성이 기술특허내서 엘지에선 기능 못넣는다고 본거같음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올해도 사랑이야 작성시간26.06.23 개구기개구리 아놔 식세기는 열리는데 왜 건조기는 안열어주냐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항앤문 작성시간26.06.23 개구기개구리 특허때문은 아니고 넣을 수는 있는데 이 기능때문에 문 유리 파손될까봐 아직 못넣는거 ㅇㅇ 요새는 넣어보려고 개발팀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짜팥빙수 작성시간26.06.23 콤보는 삼성이라는데 과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llolllpp 작성시간26.06.23 삼성 콤보 짱임..엘지는 보러가도 추천도 안해주고 워시타워만 보여주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빵토끼 작성시간26.06.23 다음 이사갈 때 사려고 하는데 그 때 까지 발전 더 많이 되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냥냥냥미야옹 작성시간26.06.23 3년뒤에 이사가는데 더 좋게 업글하기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스트피자 작성시간26.06.23 지금도 너무 좋은데 기가막히네 기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엇저라고라고라고라 작성시간26.06.23 가전은 엘지 믿고있다.. 통돌이 5년 더 쓸테니까 힘내조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반차쓰게해주세요 작성시간26.06.24 이렇게 된 거 건조된 빨래 개주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