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남보라, 응급 제왕절개로 아들 출산

작성자Mia Goth|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0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돌로미티사슴 작성시간26.06.24 현대 의학 자연분만은 애기낳기 제일 안좋은 자세라며 ㅇㅇ 원래 분만은 엎드려서 쪼그려앉아서 해야하는데 의사 편의성을 위해서 누워서 하다보니 더 아프고 힘든거라고하던데
    자연주의로 낳으면 회음부도 거의 안찢어지고 진통도 덜아프다고 선택하는걸꺼야
  • 작성자 깡총턱끼 작성시간26.06.24 애를 우째낳든..내알바아님..알아서하이소
  • 작성자 킹왕짱여시 작성시간26.06.24 무슨 자연주의 출산이 방바닥에서 짐승처럼 낳는줄아나 본인이 알아서 선택한 출산 방법가지고 욕먹는건 또 처음보네
  • 작성자 아 집가고싶다 작성시간26.06.24 아니 뭐 애기 건강 상관없이 자연주의 하겠다는 것도 아니고 애기가 위험하다니까 제왕절개 했다는데 뭐가 문제임... 어찌됐든 건강하게 출산했으니 다행이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