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보라, 응급 제왕절개로 아들 출산 작성자Mia Goth|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0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돌로미티사슴 작성시간26.06.24 현대 의학 자연분만은 애기낳기 제일 안좋은 자세라며 ㅇㅇ 원래 분만은 엎드려서 쪼그려앉아서 해야하는데 의사 편의성을 위해서 누워서 하다보니 더 아프고 힘든거라고하던데자연주의로 낳으면 회음부도 거의 안찢어지고 진통도 덜아프다고 선택하는걸꺼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깡총턱끼 작성시간26.06.24 애를 우째낳든..내알바아님..알아서하이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킹왕짱여시 작성시간26.06.24 무슨 자연주의 출산이 방바닥에서 짐승처럼 낳는줄아나 본인이 알아서 선택한 출산 방법가지고 욕먹는건 또 처음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 집가고싶다 작성시간26.06.24 아니 뭐 애기 건강 상관없이 자연주의 하겠다는 것도 아니고 애기가 위험하다니까 제왕절개 했다는데 뭐가 문제임... 어찌됐든 건강하게 출산했으니 다행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6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