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회피형 총정리본 이걸로 다됨 이거보고 나같은 피해자 없길

작성자호롤로로로롤홀|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25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냠냠쩝접 작성시간26.06.23 그런 게 아니고 연인사이면 발생할 수 있는 소소한 갈등도 본인을 공격하고 고치려든다고 생각함
  • 작성자 행복하거싶어 작성시간26.06.23 14번 ㄹㅇ 공감 .. 서운한거 말하면 자기는 못바꾸니까 다른사람 만나라함
  • 작성자 스모크치즈 작성시간26.06.23 시팔 나야.. 피해안주려고 걍 연애안함 전반적으로 모든 인간관계를 귀찮아하긴해.. 뒤지면 장례식에 몇이나 올까싶음 갠적으론 우울증이랑도 관련있는거같아서 정신과가서 치료 받아야돼 저거 근디 그것도 귀찮아서 회피할거임
  • 작성자 overall 작성시간26.06.23 내가 회피형인데
  • 작성자 이재모피자피자 작성시간26.06.23 서운한거 얘기하면 자기에 대한 공격으로 간주함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