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피형 총정리본 이걸로 다됨 이거보고 나같은 피해자 없길 작성자호롤로로로롤홀|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2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냠냠쩝접 작성시간26.06.23 그런 게 아니고 연인사이면 발생할 수 있는 소소한 갈등도 본인을 공격하고 고치려든다고 생각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하거싶어 작성시간26.06.23 14번 ㄹㅇ 공감 .. 서운한거 말하면 자기는 못바꾸니까 다른사람 만나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모크치즈 작성시간26.06.23 시팔 나야.. 피해안주려고 걍 연애안함 전반적으로 모든 인간관계를 귀찮아하긴해.. 뒤지면 장례식에 몇이나 올까싶음 갠적으론 우울증이랑도 관련있는거같아서 정신과가서 치료 받아야돼 저거 근디 그것도 귀찮아서 회피할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overall 작성시간26.06.23 내가 회피형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재모피자피자 작성시간26.06.23 서운한거 얘기하면 자기에 대한 공격으로 간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