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라면 끓일 때 생수 vs 수돗물 논쟁 작성자베리밤훼이크|작성시간26.06.23|조회수1,591 목록 댓글 4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베리밤훼이크 1. 생수파 : 수돗물을 어떻게 믿어!정수 과정에서 남아있는 잔여 약물 같은 게 있을 수도 있다2. 수돗물파 : 엥? 난 그런 거 안 느껴지던데?끓이잖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세먼지맑음 | 작성시간 26.06.23 물 못맞춰서 정수기 작성자happily ever after | 작성시간 26.06.23 요즘 수돗물 그냥도 먹어도 된다 하지 않나? ㅋㅋ끓이니까 걍 수돗물ㅋㅋㅋㅋㅋ 작성자제타시티 | 작성시간 26.06.23 평생을 수돗물로 써서 ㅋㅋㅋ 정수기 있어도 걍 수돗물 그게 더 빨러 작성자유자나무 | 작성시간 26.06.23 수돗물 씁니다 어차피 끓이잖어 작성자남은음식은제작진이맛있게먹었습니다 | 작성시간 26.06.23 수돗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