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pyaskyoo 작성시간 26.06.23 코스닥은 오른 적도 없으면서 ㅅㅂ 오르기라도 하고 내리든가
-
작성자캐비넷으로돌아가라 작성시간 26.06.23 코스닥은 대체 왜그러냐
-
작성자동원냥반 작성시간 26.06.23 코스닥은 뭐헷는데
-
작성자레몬민트사탕 작성시간 26.06.23 아니 이게 말이되는 장이냐고 코스닥 망했냐고 코스피도 하닉 삼전 외엔 오른게 없는데 다 같이 나락 주식장이 아무리 비정상적이라지만 이번엔 너무 문제가 심하다
-
작성자SuperENTP 작성시간 26.06.23 토스닥 개샠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