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코스피·코스닥 동반 매도 사이드카… 증시 5%대 급락

작성자yjwvvw|작성시간26.06.23|조회수2,076 목록 댓글 21

출처: https://naver.me/FNtwo7P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pyaskyoo | 작성시간 26.06.23 코스닥은 오른 적도 없으면서 ㅅㅂ 오르기라도 하고 내리든가
  • 작성자캐비넷으로돌아가라 | 작성시간 26.06.23 코스닥은 대체 왜그러냐
  • 작성자동원냥반 | 작성시간 26.06.23 코스닥은 뭐헷는데
  • 작성자레몬민트사탕 | 작성시간 26.06.23 아니 이게 말이되는 장이냐고 코스닥 망했냐고 코스피도 하닉 삼전 외엔 오른게 없는데 다 같이 나락 주식장이 아무리 비정상적이라지만 이번엔 너무 문제가 심하다
  • 작성자SuperENTP | 작성시간 26.06.23 토스닥 개샠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