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올공 시위' 3주째 : 잠실 개표소 봉쇄로 선수는 '태극마크 없는 유니폼' 출전하고, 박서진 콘서트는 취소됐다 작성자웨스트코스트|작성시간26.06.23|조회수1,807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www.huffingtonpost.kr/article/258149'올공 시위' 3주째 : 잠실 개표소 봉쇄로 선수는 '태극마크 없는 유니폼' 출전하고, 박서진 콘서트잠실 개표소 봉쇄 시위가 19일째 이어지면서 올림픽공원(올공) 일대가 사실상 기능 정지 상태에 빠졌다. 이로 인해 체육단체 행정과 국제대회 운영, 문화 행사까지 연쇄적인 차질이 이어지고 있www.huffingtonpost.kr전문 출처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댕펀치냥펀치 | 작성시간 26.06.23 공권력 다뒤졋네 쟤네 왜 냅둠? 작성자아이쎠 | 작성시간 26.06.23 선관위앞에 가서 모여있던가 저기서 왜저래 작성자몬데오 | 작성시간 26.06.23 나라 전체가 극우들한테 포위된거같음 에효 작성자알로과자맛있음 | 작성시간 26.06.23 왜냅두는거야이거를...? 작성자군체 | 작성시간 26.06.24 민폐 ㄹㅈ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