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배달기사가 보낸 이모티콘 때문에?…고객“반협박이냐” 환불 요청 ‘분통’

작성자알티드래곤|작성시간26.06.23|조회수4,780 목록 댓글 13

출처: 여성시대 알티드래곤


2024년도에 있었던 일이라고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디세이아 | 작성시간 26.06.23 ㅅㅂ 지랄이여
  • 작성자포풍 | 작성시간 26.06.23 뭐 저런거에 긁혀? 개복치여?
  • 작성자미요오옹 | 작성시간 26.06.23 아니 뭔 저걸로...
  • 작성자빼자빼 | 작성시간 26.06.23 좀넘어가지
  • 작성자골든 | 작성시간 26.06.23 에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