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배달기사가 보낸 이모티콘 때문에?…고객“반협박이냐” 환불 요청 ‘분통’ 작성자알티드래곤|작성시간26.06.23|조회수4,778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알티드래곤 2024년도에 있었던 일이라고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디세이아 | 작성시간 26.06.23 ㅅㅂ 지랄이여 작성자포풍 | 작성시간 26.06.23 뭐 저런거에 긁혀? 개복치여? 작성자미요오옹 | 작성시간 26.06.23 아니 뭔 저걸로... 작성자빼자빼 | 작성시간 26.06.23 좀넘어가지 작성자골든 | 작성시간 26.06.23 에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