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사한다니까 천만원 입금하신 대표님 작성자Sunmoonstar02|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5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몬데오 작성시간26.06.23 진짜 좋은분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별이있는그대 작성시간26.06.23 우리회사도 들어온지 2달된 신입(싱글맘이었음) 천만원만 가불해줄수있냐고, 차용증 적겠다고 했거든. 2년동안 나눠서 갚겠다고. 사장이 해주라해서 해줬는데 진짜 성실히 일하고 4년째 친정옆으로 이사간다고 퇴사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파리의 모험 작성시간26.06.23 참사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손들어 움직이면서쏜다 작성시간26.06.23 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기타배우고싶다 작성시간26.06.23 와 진짜 귀인이다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곤피곤Zzz 작성시간26.06.23 저런 사람이 되고 싶어 ㅜㅜ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나어저 작성시간26.06.23 눈물나.. ㅜ 좋은 사람들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방귀낄때떠나라 작성시간26.06.23 와.. 감동좋은 사람과 좋은 사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eallyyyyyyyy 작성시간26.06.23 귀인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능소화 한 송이 작성시간26.06.23 대표님 저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뾰로롱어른마녀 작성시간26.06.23 저 사람도 그만큼 믿음주고 열심히 살았던 거겠지 진짜 귀인이시다 사장님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박볶음 작성시간26.06.23 갑작스런 큰문제가 뭐엿을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