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 예약할 때 디자이너들 마다 가격 다르잖아 근데 전부 스텝이 하는 거 같지 않아? 작성자할수있을걸|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3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비행기탄꼬꼬 작성시간26.06.23 면허증있어야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마이클잭슨스 작성시간26.06.23 애초에 자격증없으면 일을못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Qutsotn 작성시간26.06.23 내가 가는곳은 머리감는거 머리감고(파마하기전) 말려주는것만 하던데... 나머지 다 직원이해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자자 작성시간26.06.23 반반머리 해주는데가 젤 극혐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등업하기귀찮아 작성시간26.06.23 난 그래서 내가 머리자름 미용사들 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주에올인 작성시간26.06.23 ㄹㅇ 고객기만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키ㅇㅣ새 작성시간26.06.23 난 그러면 걍 한 분이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이야기함.근데 이렇게 말하면 분위기 싸해지는거 싫어서 이제 걍 1인미용실감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hvichaKvaratskhelia 작성시간26.06.23 그냥 난 신경 안쓰게 혼자 운영하시는 미용실 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AEPARI 작성시간26.06.23 난 그래서 1인 미용실만 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히로쵸 작성시간26.06.23 매직이나 파마는 망치면 복구도 어려운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