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바람둥이 제우스 질투쟁이 헤라 이 해석 너무 좋은 여시들 달글 ㅠㅠㅠㅠ

작성자퐁듀|작성시간26.06.23|조회수6,085 목록 댓글 31

까글 작성 활중
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

🍕좋은글🍿웃긴글🍗대환영🍣

 

 

ㅠㅠㅠㅠㅠㅠㅠㅠ
고아인 아이들을 제우스의 자식이라 부름으로서
고아가 아니게끔 하고…

그 아이에게 닥치는 차별이나 손가락질 같은 시련은
헤라의 분노일뿐 아무것도 아이의 잘못이 아니라고 받아들이도록 바람둥이와 질투쟁이를 자처했다는… ㅠㅠㅠㅠ

가정의 신인 헤라는 기꺼이 자기가 악역을 자처했을 것 같음 ㅠㅠㅠㅠㅠㅠ

이 해석 넘 맘에들어 진짜
실제로 제우스가 바람둥이 이미지인 건 고아원에 있는 애들을 다 제우스의 자식이라 불렀기 때문이라 함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개피곤함진심 | 작성시간 26.06.23 진짜 이 해석 너무 좋아
  • 작성자생감귤맥주 | 작성시간 26.06.23 난 그래서 헤라좋아해
  • 작성자밍먕몽밍믕 | 작성시간 26.06.23 헐 .... 넘 따숩잖아
  • 작성자ASOS | 작성시간 26.06.23 이ㅜ해석 넘 좋다
  • 작성자골드키위 | 작성시간 26.06.24 따스하다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