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요즘 읽고 있는 책 말하고 튀는 달글

작성자냅뚜루|작성시간26.06.23|조회수1,192 목록 댓글 83

나는 요즘 천선란/어떤 물질의 사랑 읽는중

잔잔하게 읽기 좋음
단편소설인데
여운이 남는달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리사랑은영원을약속했죠 | 작성시간 26.06.23 노예주인남편아내 엄청 두껍고 진도 잘 안나가지만 완독하면 뿌듯한 책!
  • 작성자복어야놀자 | 작성시간 26.06.23 인간의 굴레에서
  • 작성자Wallows | 작성시간 26.06.23 예루살렘의 아이히만
  • 작성자noivol | 작성시간 26.06.23 눈마새!!! 존잼
  • 작성자멍오 | 작성시간 26.06.23 흉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