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T 익스프레스보다 '탑승포기율' 높다는 놀이기구.GIF 작성자퐁듀|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0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빠꾸와꾹 작성시간26.06.24 이게 훨!!!씬 더 무서웠음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룰루루라라라감사해요 작성시간26.06.24 와 나 기억남 예전에 저거타고 웃음기 싹가심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삼순이야 작성시간26.06.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글리터샤워 작성시간26.06.24 저건 무서운게 아니라 멀미나서 못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홀롤로럴로롤 작성시간26.06.24 친구랑 한겨울 영하 13도에 눈까지내려서 탈거없을때 거의 유일한 놀이기구라 탔는데동태도 이렇겐 안얼리고 안돌리겠어 ... 추운데 무섭고 소리도 안나오드라..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브언 작성시간26.06.24 내가 놀이공원에 첨 가서 탄게 더블락스핀이였어 그 뒤로 아무것도 두렵지 않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오놎 작성시간26.06.24 난 이거 개좋아해 멀미도 안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6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