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댓글작성자엘송합니다 진심으로작성시간26.06.23
머랫더라 지금 스엑 상장하자마자 채권 발행하는거 때문에 스엑 얼마나 돈 업는거냐 해서 빠지고 구글도 자꾸 인력 빠지는 부정적 뉴스로 주가 빠지고 반도체 사가는 미국 업체들이 돈 빠지니까 반도체 파는 삼하같은 곳들도 같이 빠지는거라고 하던데
답댓글작성자우아니니작성시간26.06.23
전문가가 그냥이래... 말도 안되는 날이라고 그럼 그리고 오늘 반도체만 빠진거 아니고 다 빠졌어 이만큼 빠진 날 봤는데 911테러, 닷컴버블 등등 이었는데 오늘은 이유가 없어서 말도 안되는 날이래 레버리지 상장은 해서는 안되는거였다고 결론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