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마트에서 울다 읽는데 교포들이 한국사회에 녹아들기 어려운게 작성자릴리즈드|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5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따효니 작성시간26.06.23 난 한국말도 못하는 것들이 한국돈 벌려는 거 넘 싫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eter 작성시간26.06.23 나도 그룹명 듣고 팍 식더라 눈물도 안 났어 조금이라도 한국에 관심있었으면 저런 이름 절대 안 썼을 텐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쿵다다닥 작성시간26.06.23 헐.. 이거진짜야. 나 아는 한남교포도 평소에는 밀국인인척 엄청하면서 한국식당차려서 돈범. 그리고 여기 밀국인데 한국직원들은 한국마인드로 일하길 원함. 그러면서 일본손님이랑 한국손님 비교하면서 한국손님들 엄청 비하함ㅋㅋ 아주 지 멋대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울머기 작성시간26.06.23 걍 박쥐자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머니머니해도뭐니 작성시간26.06.23 김씨편의점그거네 자식들 아빠 일본그만미워하라고 그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젤리슈즈 작성시간26.06.23 그냥 외국인으로 살어 한국인인척 하지 말고.. 딱보니 그걸 원하는것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ㅇ와아 작성시간26.06.23 검머외 그 자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Qoooq 작성시간26.06.23 해외사는데 교포들ㅋㅋㅋ우리보다 자기들이 우월하다고 생각함 한국 무시하면서 한국관련 지한테 유리한거만 쏙빼먹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완치되었다 작성시간26.06.23 한국이 세계에서 관심끌기 시작하니까 한국인 아이덴티티 내세워서 한국에 대해서 알려준다는 식으 콘텐츠 존많문인데 너무 싫고 재수없음. 니들이 뭘알며 그나라 사람으로 인정받고도 싶고 동시에 한국인이기도 해서 돈도 벌고싶고 이런 놀부심보 뭥미. 그리고 한국 알려준다는 콘텐츠보면 다 개어그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금빵인절미 작성시간26.06.24 뭘 어디에도 속하지못해 당신의 민족은 백의민족인데요 당신은 한국인입니다...외국인들이 배척하니 그냥 화풀이하는걸로밖에 안보여임 애초에 한국인도 아니라고 생각하면서 한국인인척 ㄴ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기화 작성시간26.06.24 성의가 없잔아ㅋㅋ 빠큐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늘소금 작성시간26.06.24 재패니즈 브렉퍼스트 작년엔 홍대에서 장애인권 기부목적의 공연도 하고 갔어... 2년전인가(?) 너무 욕만 먹는 것 같아서 댓글 달고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