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뽀로뽀로미작성시간26.06.24
본인은 저 국대들의 결과 외 나머지를 다 아는 사람이기때문에 함부로 부정적인 말안한다 근데 다른 사람(선수출신이든 뭐 관련 지식.경험있는 사람들?)들은 이거 가지고 어그로끄는거 아님? 니네가 뭘안다고. 난 감독편들어서 이 말하는게 아니고 선수 입장 잘알아서 선수들편드는거임. 표면만 보고 뭐라 말얹지마라. 이 판을 경험해본적없는 일반 사람들은 자유롭게말해도되지 모르니까~. 근데 어줍짢게 아는애들이 말얹네? 이런 뉘앙스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