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번들거리는 지성피부에는 냅킨이 최고

작성자영감탱 가만 안둬|작성시간26.06.23|조회수10,088 목록 댓글 43

출처: https://www.thebk.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7642


예전 기사긴 한데 ㄹㅇ 꿀팁이라 가져옴
기름종이보다 효과 좋다고 함
땀, 유분, 머리 떡진거 등등 모두 활용 가능
얼굴에 쓰면 화장은 안지워지고 기름은 제거되는 기적을 볼 수 있다고
대체품으로 키친타올이나 휴지도 가능한데 냅킨이 효과 갑이라고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날씨너무좋다 | 작성시간 26.06.23 누런화장지굳. 몰래 한장챙겨서 앉아마자 닦음ㅠ
  • 작성자얼아이니드이쥬 | 작성시간 26.06.23 ㄹㅇ;; 수다 떨면서 저거 쫙 펴서 얇게 해서 찍어줘야 함;;
    글고 지성 여시들아 카프리 레이저 해라.. 강추.. 효과 존좋임 아프지도 않음
  • 작성자후루룩꾹꾹국수 | 작성시간 26.06.23 먼지 거어어어어업나많아서 접촉성피부염 조심해야돼...(나도 알고싶지않았음)
  • 작성자HAbABa | 작성시간 26.06.23 키친타올 사용함. 비닐팩에서 한장씩 뽑아 쓰는 키친타올
  • 작성자뭐하자는거야 | 작성시간 26.06.23 특히 인중 땀날 때 땀 흡수되고 기름도 가져가서 화장 안 벗겨지더라 개굿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