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 (입양홍보)오쪼쪼 나으자근치즈고먐미 감자에오

작성자냥냥냐냐냥냥|작성시간26.06.23|조회수8,464 목록 댓글 21

출처: 여성시대 (본인 닉네임)



♥️입양홍보합니다 ♥️

캣맘이모께서 밥주는 자리에
누가 데려다 놓은 아기치즈,,
(어린학생들이 키우려고 데려갔으나
여의치 않아서 밥자리에 데려다놓은 것으로 추정)

아니 .. 처음엔 맥심커피 쓰레기인즐 알았서효..

삐약소리도 못내는 손바닥만한 아기가 있었슴,,

수유해야해서 짧게라도 임보처를 구함 ㅠㅠ

1차 임보처에서 우유먹으며 점점 눈을 뜬 아기
아직 미모생성전이니 되돌아가기 금지!!!

2차 임보처 가족분이 알러지가 심해서
얼른 이유식+건사료 시작하고, 3차 임보처로 옴

밥먹고 배빵빵 누워있어요 ♥️

아직 민들레 홀씨라우


🌸 이름: 감자(남아)
🌸 나이: 1개월 반 추정
🌸 치즈코트와 흰양말 야뮤지게 신음
🌸 성격: 활발 귀욤 사람좋아
🌸 중성화시기 수술지원가능
🌸 현재 전남권에 있음

치즈남아 순둥귀여운거 다들 아시죠?
많관부 해주세요 ㅠ ㅠ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헛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시간 26.06.23 악 ㄱ귀여워 치즈코숏은 갓기야 내가 보장할게!!!!!!!!! 여유만 되면 데려다 키우고싶네..
  • 작성자뷰쟈 | 작성시간 26.06.23 ㅁㅊ 너무 귀여워!!!!
  • 작성자뚱띠해삼 | 작성시간 26.06.23 아아아ㅏ앙ㄱ!!!!
  • 작성자Wisishs | 작성시간 26.06.24 너무이뿌다
  • 작성자가!!그냥하고싶은대로해!!!! | 작성시간 26.06.24 아웅 애기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