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인드보면 한국인들이 왜 불행한지 보여줌 작성자공차타로버블|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느개비 영정사진 지브리스타일ㅋ 작성시간26.06.23 행복한사람 있으면 행복의허들이 그렇게낮노?ㅋ 현실은어쩌구ㅋ 이러면서 단세포생물 취급하며 정병들때까지 조롱함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움칫둠칫두루룹짜 작성시간26.06.23 ㅇㅈ 내 스스로도 이러지말아야지 하면서도 완전 저 바닥의 어디에선가 평범함을 따르지않는 사람들을 보면 막 뭐가 올라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팀우유 작성시간26.06.23 항상 위를 보니까 불행하고항상 위를 보니까 발전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원조맛집 작성시간26.06.23 22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하요잉아하용 작성시간26.06.23 22 적당히 발전없이 만족하면서 살고싶음 동남아 스페인 이런데 가서 살면됨 친구 스페인 이민갔는데 만족도 높드라 대신 돈 많아야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징역 4444년 작성시간26.06.23 4 둘을 떼어놓을순 없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질데이지닥터페퍼 작성시간26.06.23 근데 좀 심각한게 당장 매일 걸치는거라던가 겉모습 너무 검열하고 조금만 튀게 입어도 엄청 욕함;;솔직히 한녀들 한국에서는 못입던 민소매 해외가서 많이입는말 괜히있는게 아닌데 자기 몸뚱이 아닌이상 걍 서로서로 좀 관대해지면 안됨?ㅠ애초에 남의몸에 고나리 할 권리자체가 없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공차타로버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우리나라가 생각보다 엄청 보수적인 나라라서... 근데 이런 사회에서 풍자 버젓이 활동하는거보면 놀랍기도 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니뉴니뉴 작성시간26.06.23 사는거 너무 버거워.. 성공하려고 달리면 희망이라도 있지, 이제는 실패하지 않으려고 쫓기는 느낌이라서 너무 지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맥북프로틴 작성시간26.06.23 근데 나도 안 그래야지하는데 진짜 한국 어쩔수없나봐....... 진짜 비혼이라고 자신있게 말못하는것도 족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408 작성시간26.06.23 동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달걀이 작성시간26.06.23 정답입니다 한국은...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명무 작성시간26.06.23 나이가 진짜 심한듯...여시만 봐도 나이많은 신입 싫다고 하잖아?? 늦게 시작한 사람도 있고 일찍 시작한 사람도 있지ㅠㅠ 막상하면 잘 할수도 있는데 부정적인 글 먼저 보고 겁부터 먹은적도 많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ay and pie 작성시간26.06.23 서로 우월감 느끼구싶어서 안달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망뱁새 작성시간26.06.23 이거 여자들한테는 특히 더 가혹하잖아 정병이 안 올 수가 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모크치즈 작성시간26.06.23 동이~ 다들좀 신경끄구살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항문털 tv 작성시간26.06.23 몇살에 이거해야한다 20대 조언 30대조언 구구절절 진짜 개극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ateCheckout 작성시간26.06.23 걍 무시하면 편해.. 알빠노 시발 내인생 살아줄것도 아니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