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22/0000877047?sid=102
어제(21일) 오후 8시 20분쯤, 대전시 서구 변동의 한 도로에서 30대 여성이 두 자녀를 태운 채 음주 운전을 하다 중앙선을 넘어 마주 오던 승용차를 들이받는 사고가 벌어졌습니다.
해당 차량은 승용차를 들이받은 뒤 피해 승용차를 뒤따르던 택시와도 부딪혔으며 이 사고로 피해 승용차 운전자인 70대 남성과 뒤따르던 50대 택시 운전자 등 5명이 경상을 입었습니다.
이하생략
전문출처로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