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늘색심장 작성시간 26.06.24 와.. 나 저런데는 무조건 접시 하나 쓰는 건 줄 알았는데 저렇게 먹는 사람 처음봄
-
작성자Elizabeth Olsen 작성시간 26.06.24 다먹은 양념게장 양만봐도 ㅈㄴ 많이 먹으셨어요
-
작성자MAGNET 작성시간 26.06.24 엥 이걸 욕한다고? 저런 사람들 저 가게에 일주일에 1명도 안될듯 나같은 사람은 기미만 하고 갈텐데 난 뭐 초딩요금만 받을거임? 우리지역에는 12000원짜리 한식뷔페 몇곳 있는게 양념게장 산더미처럼 먹는 사람도 많고 그래도 그 자리에서 10년 넘게 굳건히 지키고 있고 분점까지 냄 아 주차발렛까지 해줌
-
작성자수영해 작성시간 26.06.24 많이 먹은게 아니고 그릇수의 문제인듯..
-
작성자엄청난마법사 작성시간 26.06.24 많이먹어서가 아님.....저런데는 뭔 다담뜰 애슐리 이런데가 아니고 걍 한접시에 퍼서 먹는 백반집 느낌이라,, 우리가 생각하는 그런 뷔페가 아니야 그릇 저렇게 많이 쓰면 안되지
저기만 저러는게 아닌데 ㅋㅋ 아득바득 인터넷에 글올리고 블로그에도 글올리고 가게는 상호 다 까이고,,,, 그냥 담부터 안가면되지 맛도 없었다면서 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