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엠비티아이 집착하는거 솔직히 개웃긴게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9,168 목록 댓글 48

세상의 전부인줄알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남올려치기웩 | 작성시간 26.06.23 엠벼가 머라고 진짜..
  • 작성자챱츄챱챱추 | 작성시간 26.06.24 아니 나는 진짜 지 전남친이나 짝남한테 차이고 왜 같은 엠비티아이를 욕하는지 모를ㅋㅋㅋㅋ 욕할 시간에 그냥 경험 쌓았다 생각하고 다시는 안만나면 되잖아
  • 작성자작쀼팬이면 퍼가 | 작성시간 26.06.24 너무 많이 봐서 할말도 없음.. 그러를 그러세요 하고 살길 누군가를 그렇게 미워하면 본인만 괴롭지ㅋㅋ
  • 작성자wrawdwwdgwdf | 작성시간 26.06.24 특정하지 않겠지만 모 엠벼 내가 볼 때 자기들끼리 쿨한 줄 알고 사는데 내 주위 그 엠벼인 사람들 대부분 에뎃치 약 먹고 있음
  • 작성자도니도니버거용호초로온나 | 작성시간 26.06.24 뭐 비호감인 사람이 엠비티아이 밝히면 찐ㅇㅇ은 안그럼 검사 잘못했을듯 추구미일듯<ㅇㅈㄹ하는게 젤웃김 ㅇㅇ은 안그럼이 대체 무슨말임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