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나 회피형이기는한데 회피하면 되게 안정적이던데

작성자메리미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26,065 목록 댓글 33

출처:
https://x.com/d1rtynikes/status/2068201338853531992?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스트피자 | 작성시간 26.06.23 나는 해피❤
  • 작성자키티고죠먈먕 | 작성시간 26.06.23 회피해피😊🫶
  • 작성자어이차디 | 작성시간 26.06.23 🌟 회피해피 🌟
  • 작성자악마같은불의심판자 | 작성시간 26.06.23 비아이 내가 볼 때는 성인애착유형 모르고 막 말한 듯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권고사직당하고 갑자기백수되버림 | 작성시간 26.06.24 회피해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