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나 회피형이기는한데 회피하면 되게 안정적이던데 작성자메리미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26,065 목록 댓글 3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d1rtynikes/status/2068201338853531992?s=46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스트피자 | 작성시간 26.06.23 나는 해피❤ 작성자키티고죠먈먕 | 작성시간 26.06.23 회피해피😊🫶 작성자어이차디 | 작성시간 26.06.23 🌟 회피해피 🌟 작성자악마같은불의심판자 | 작성시간 26.06.23 비아이 내가 볼 때는 성인애착유형 모르고 막 말한 듯 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권고사직당하고 갑자기백수되버림 | 작성시간 26.06.24 회피해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