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토이스토리 찐덕후 문상훈 드디어 광고 받은 듯ㅋㅋㅋㅋ

작성자숨쉬기전문가|작성시간26.06.23|조회수12,728 목록 댓글 5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6061277

ㅋㅋㅋㅋ 나는 향기나는 옷입히기 스티커가 유행이었어서
용돈 받으면 맨날 사서 모았던 기억

진짜 문쌤 말 다 개공감…
난 맨날 내 인형 움직일까봐 째려봄

내 상상이자 로망이었던 토이스토리…
토이3 보면서 개. 처. 울었단 말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GACUOjrFCt0

ㅋㅋㅋㅋ 문쌤 맞말 대잔치라서
토이5 본 사람이라면 끄덕x100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비큐후라이드 | 작성시간 26.06.23 문상훈 살 좀 빠졋다
  • 작성자브루베리주스 |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ㅋㅋㅋㅋ영상보는데 꾸짖을 갈!!! 하더라 그라데이션 분노 웃김
  • 작성자아버지가빵에들어가신다 | 작성시간 26.06.23 옛날 영상 아니고 최근이야? 왜 뼈말라야
  • 작성자월3천벌기 | 작성시간 26.06.23 본 것 중에 제일 홀쭉하네
  • 작성자으몬영 | 작성시간 26.06.24 내가 느낀감정 다 말해줬네 하 진짜 앤디 대학갔을때 개오열했지.. 이번 편도 진짜 엉 엉 울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