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부턴 강제로 팔아야"…코스피 덮친 국민연금 '1조 폭탄매물'의 서막 작성자음22|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혐귾 작성시간26.06.23 오,,, 더 떨어지겠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케릴라 작성시간26.06.23 현금 가지고 있다가 쟁일거 쟁여야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슈가라샷샤샤 작성시간26.06.23 이런 이유로 떨어지는 거면 줍줍하는게 좋지..그치만 돈이 없고ㅠ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롱도롱카바칩 작성시간26.06.23 그래서 안떨어진단거죠,,,,, 알아서 줍을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라면 작성시간26.06.23 으히힝 현금없는데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댕펀치냥펀치 작성시간26.06.23 국내주식 허용 비중이 따로 있구나.. 몰랐네 신기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접니다로또1등 작성시간26.06.23 킄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민감반응청년 작성시간26.06.23 ㅠ 다른것도사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벼운공 작성시간26.06.23 기다려라 돈 모은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발자국없는여신 작성시간26.06.23 주워주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걸어다니는 콩지리 작성시간26.06.23 그와중에도 연기금이 줍는 주식이있다면...사야하는거맞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자나무 작성시간26.06.23 진작에 했어야지..환율이랑 문제가 있어서 이젠 안팔수가 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오오올스 작성시간26.06.23 연금 etf 있으면좀 만들어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친구가만든망고레몬잼 작성시간26.06.24 국민연금이 흑흑 하면서 어거지로 파는게 뭐가있을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