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비혼비연애라 여남커플 5대5데이트 상관없는 달글

작성자자라나라머리멀히|작성시간26.06.23|조회수5,434 목록 댓글 67

까글 작성 활중
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
🍕좋은글🍿웃긴글🍗대환영🍣
 
 예전에는 연애할거면 여자들 돈아끼라고 10대0하라고 주장했는데

요즘엔 좀 생각이 달라졌어
남자가 많이 내는 이유가 남자가 임금이 더 높기때문이잖아 그 이유때문에 10대0얘기가 나온건데
남자가 더 많이 버니까 남자가 내야한다>남자가 더 많이 벌어야 여자한테 쓸 돈이 생긴다
이렇게 이어지기도 하는것같아
남자가 더 많이 벌어야 한다는 말에 어쩌면 힘을 실어주고 있는게 아닐까란 생각도 들더라고

회사 다니다보면 아저씨 직원들이 여친이랑 데이트할때 데이트비용내려면 돈 많이 벌어야지~ 이런말 자주하던대 거기서 좀 기시감느낌

그래서 5대5해도 비혼비연애한텐 딱히 상관없는것같아
물론 동일임금되고 더치페이해야 순서가 제일 바람직하겠지만 비혼비연애한텐...상관이없는...
사실상 5대5데이트가 여성인권하락이랑 무슨 상관이 있는지 모르겠어 10대0데이트가 여성인권상승하고도 무슨 연관이 있는지도 몰겠공...

내 생각이 틀렸으면 수용할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스탤라 | 작성시간 26.06.23 ㅁㅈ 자기들이 돈내고 남자만난다는데 내가 뭘...
  • 작성자으몬영 | 작성시간 26.06.24 ㅇㅈ.. 솔직히 더치페이는 .. 페미 주장하는 여초커뮤에서 뭐라하긴 너무 모순적이라고 생각함ㅋㅋㅋ
    데통 반대할때 꼭 아빠가 어디가서 돈내게 하는 남자 만나지 말랬어 이런 말 하더라? 아빠가 여자는 조신해야지 이런말하면 뭐라할거면서... 그렇게 짜치게 입맛대로 페미할거면 그냥 다 관두고 남미새 인정하고 살든지 아님 비연애 하든지 했으면 좋겠음
  • 작성자샤랄라호떡 | 작성시간 26.06.24 옛날 남못잃일땐 발광했는데 이젠 뭐..알아서 하시길...어리고 쌔끈빠끈한 놈이면 내가 냈겠지 싶기도 하고..그럴생각 드는 한남 없었으니까 이지랄났지 싶고..비혼비연애하고 모든게 편해짐
  • 작성자나팔고니 | 작성시간 26.06.24 나도 죠?가 창조되기 전엔 더치페이 ㅈㄴ 욕하고 다녔는데 스스로도 묘하게 논리가 안맞는다는걸 느끼고는 있었거든ㅋㅋ 근데 당연한거였어 애초에 모순이니까ㅋㅋ 반반더치 한다고 여권 내려가는것도 아니로 오히려 성별 임금격차에 힘 실어주지ㅋㅋ 결국 피해보는건 비혼여성들 뿐
  • 작성자작쀼팬이면 퍼가 | 작성시간 26.06.24 나도 상관없슨 내 돈도 아닌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