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납작당면 만든 사람 개패고 싶은 달글

작성자자라나라머리멀히|작성시간26.06.23|조회수9,735 목록 댓글 79

달주는 일단 기본적으로 잡채당면을 사랑함
그래서 잡채도 한솥으로 혼자 다 먹는 사람이 나야


그냥 잡채 당면을 사랑하는 사람인데
요즘 어느 음식점을 가던 배달을 시키던 싹 다 납작당면으로 나옴

도대체 누가 개발한거야???????
식감도 별로고 난 그냥 기본 당면이라 생각해서 시키면
왜 다 싹 다

납작 당면인거임???????????????






원래 이게 정석 아냐 .??????
찜닭엔 당연히 이렇게 둥근 당면이 들어가야하능게 맞지 않음????????






근데 이 개듣도보도 못한 적폐 새끼는 뭐야?
도대체 누가 쳐만든거임???????

이 근본도 없는 새끼때문에
나의 찜닭집들에게서 일반당면을 빼앗겨버렸어

찜닭 시키려는데 싹 다 납작당면 납작당면 씨xxxx8
그냥 존나 화나

나의 잡채 당면을 돌려달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딸랑딸랑 | 작성시간 26.06.23 나도 납당 싫어!!!!!!!! 오로지 기본당면
  • 작성자키치키치키치키 | 작성시간 26.06.24 이거랑 중당은 더 싫어... ㅜ
  • 작성자호기심천국 | 작성시간 26.06.24 아 진짜 극도로 공감함
  • 작성자미세먼지나쁨 | 작성시간 26.06.24 둥근당면최고
  • 작성자표정 없는 얼굴로 뒤돌아보네 | 작성시간 26.06.24 찜닭은 기본당면이 맞지 ㅎㅎ 하지만 납당이 잘어울리는 음식도 있다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