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한번은 다같이 점심 먹다가 난 bread person 아니고 rice person이라 빵 맛을 모르겠다 했더니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23|조회수11,122 목록 댓글 36

출처: https://twitter.com/worth100w/status/2069100245116740013?t=8Pu2LnIo9MopzFQf1TmZbA&s=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매일매일행복하자 | 작성시간 26.06.23 양념니가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루야 |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치킨니가ㅠㅋㅋㅋㅋ
  • 작성자둠칫두둠치칫 | 작성시간 26.06.23 프라이그 치킨 니가 ㅋㅋㅋㅋㅋㅋㅋ 아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ㅌ
  • 작성자플라뮝고 | 작성시간 26.06.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키치키치키치키 | 작성시간 26.06.24 난 누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