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한번은 다같이 점심 먹다가 난 bread person 아니고 rice person이라 빵 맛을 모르겠다 했더니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23|조회수11,121 목록 댓글 3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witter.com/worth100w/status/2069100245116740013?t=8Pu2LnIo9MopzFQf1TmZbA&s=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매일매일행복하자 | 작성시간 26.06.23 양념니가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루야 |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치킨니가ㅠㅋㅋㅋㅋ 작성자둠칫두둠치칫 | 작성시간 26.06.23 프라이그 치킨 니가 ㅋㅋㅋㅋㅋㅋㅋ 아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ㅌ 작성자플라뮝고 | 작성시간 26.06.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키치키치키치키 | 작성시간 26.06.24 난 누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