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퇴근하고 밥 먹는 게 진짜 귀찮은 사람들.jpg

작성자Rich|작성시간26.06.23|조회수41,597 목록 댓글 33

출처: 여성시대 Rich



먹고 치우기 귀찮아서
매장에서 먹고 집에 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ikejennnnii | 작성시간 26.06.23 기력도없고 시간도ㅜ없고..
  • 작성자꼭해낸다 | 작성시간 26.06.23 그릭에 그래놀라로 먹는다죠...세상편하고 포만감도 오래가서 속편해짐
  • 작성자130666 | 작성시간 26.06.23 5시에 퇴근해서 배존나 고픈데도 차려먹기 귀찮아서 아직도 밥 안먹음..
  • 작성자Hhhhhi | 작성시간 26.06.23 그래서 잘 안묵거나 대충먹음
  • 작성자켄드릭라마 | 작성시간 26.06.24 그냥 안먹고 만다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