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언더커버 셰프] 요리 배운지 3일 된 초보 연기하는 정지선

작성자임태현|작성시간26.06.23|조회수19,783 목록 댓글 50

출처: https://youtu.be/5Y7mmGMBVJg?si=zG6Ozz1o8zNhfYCn




요리를 처음 배우는 은퇴 복서로 위장하고
'써니'라는 가명으로 중국 현지 식당 막내로 위장취업한 정지선

첫날

태어나서 중식도 처음 잡아보는 척
일부러 느릿느릿...
이게 맞냐고 계속 물어보면서 초보 연기함



.
.
.


그리고 3일째
직원식사로 한국식 불고기를 만들기로 한 정지선...


근데 대형 연회장이라서 직원 수가 50명임
50인분 재료 손질하느라 마음이 급해진 나머지...

누가 봐도 칼질 개고수ㅠㅠㅠ

보다가 극대노한 김풍ㅋㅋㅋㅋㅋㅋ

모르쇠....^^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비공개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빨요정 |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ㅋㅋㅋ한식 고수랰ㅋㅋ개웃기냌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뮤토토 |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 표정이 너무 웃겨 자포자기 ㅋㅋㅋㅋㅋ
  • 작성자아무거나부기 | 작성시간 26.06.23 쉬젠카이가 오ㅐ 제 사수예요 하는 것도 개웃김
  • 작성자노재팬좀해라진심 | 작성시간 26.06.24 존잼 진짜로
  • 작성자천을귀인 | 작성시간 26.06.24 아 나 정지선솊부분이 젤재밌는데 분량좀 더늘려줫으면 좋겠음ㅠㅋㅋㅋㅋ난 쉬젠카이한테 배운게없는데?? 개구리 잡을때 손가락 들고있는거 졸귀임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